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PC)/거상

거상 반자사 세팅 방법 및 시간당 수익 총정리!(마불 기궁)

by 쌀찌니 2024. 2. 19.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오랜만에 거상 포스팅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이전에 실험했던 자료들을 정리해야지 생각했던 것이 생각만 하고 정리를 못하고 있었는데 시간이 나게 되어 작성해봅니다. 이번 글은 온라인 게임 거상의 각 몬스터 마다 시간당 반자사 수익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실험 기준은 마불 기궁이며 서버마다 현재 시세마다 조금씩 수익은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024년 PC 온라인 게임 쌀먹 추천 순위 Top 3 정리!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4년도 현재 포스팅 일자 기준으로 쌀먹이 잘 되는 온라인게임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게임이 있고 얼마나 수익이 나고, 어떻게 돈을 벌 수

    jjiny-game.tistory.com


    거상 무자본 반자사

    반응형

    거상은 반자사라는 개념의 게임 플레이 방식이 존재합니다. 현재 하나의 PC에서 3개의 거상 클라이언트를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본클라이언트 1개와 단순히 전투 시작만 해주고 방치하는 반자사 클라이언트 2개를 구성하여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무자본 유저들도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반자사 세팅 방법

    기본적으로 거상의 반자사는 시야거리가 넓은 기마궁수를 이용합니다. 그리고 공격력을 극대화 하기 위한 수단으로 기마궁수의 무기는 마법의 불화살의 사용이 가능해지는 고급 환궁을 착용하여 플레이 하게 됩니다. 사냥하는 몬스터에 따라 용병 구성이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 몬스터가 접근하기 전에 사냥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올 기마궁수로 세팅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추적자 반자사 수익

    추적자 드랍 아이템

    추적자는 거상의 대표적인 반자사 몬스터입니다. 가장 일반적이고 편하고 수익이 좋아 효율이 좋은 반자사 몬스터로 유명합니다. 시간당 평균 수익은 상재를 하지 않을 경우 시간당 300~400만원, 상재를 할 경우 400~500만원의 고정적인 수익이 납니다. 추적자의 장점은 낮은 레벨의 기마궁수로도 반자사가 안정적으로 가능하다는 점과 대부분 상재템이기 때문에 바로 수익화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단점으로는 도시 서버의 경우 클릭 전쟁이 심하여 시간 소모가 꽤 크다는 점입니다. 추적자의 위치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사막 독전갈 반자사 수익

    사막 독전갈 반자사 수익

    사막 독전갈은 200 깐기태 마불 기궁으로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스펙을 많이 타기 때문에 완전 무자본 유저는 도전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실험 결과 도발부 기준 시간당 약 1000만원정도의 수익이 났으며, 상재를 할 경우 1000~1300만원정도의 수익이 예상됩니다. 사막 독전갈의 위치는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지기 반자사 수익

    문지기 반자사 드랍 아이템

    문지기는 던전까지 가는 시간이 꽤 소요 되기는 하지만 시간당 수익이 나쁘지 않은 몬스터입니다. 생각보다 잘 죽지도 않아서 안정적인 사냥이 가능하며 위 스펙으로 4부대까지 안정적으로 사냥이 가능하여 도발부를 사용하고 돌렸습니다. 시간당 600~1000만원정도의 수익이 가능하지만 상재템이 적어 판매하는데 시간이 조금 소요됩니다. 문지기의 위치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유령 해골 병사 반자사 수익

    유령해골병사 드랍아이템

    유령 해골 병사는 생각보다 쎄기 때문에 도발부를 쓰지 않고 잡아보시고 무난한 경우 도발부를 써보시기 바랍니다. 도발부를 미적용할 경우 시간당 500~600만원정도의 수익이 나고 도발부를 사용할 경우 800~1000정도의 수익이 났습니다. 수익은 괜찮지만 사냥터까지 가는 것이 힘든 몬스터입니다. 유령 해골 병사의 위치는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리

    이렇게 해서 마불 기궁으로 반자사를 돌려볼만한 몬스터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실험을 할 때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기 때문에 즐겨찾기를 해두시고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거상 무자본 반자사 사냥터 및 수익 총정리 ver.1

    거상 반자사 사냥터 총정리 인사말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라인 게임 거상의 반자사 사냥터들의 위치 및 1시간 사냥 수익들을 정리하여 최고의 사냥터를 뽑아보려고 합

    jjiny-game.tistory.com

     

    반응형

    댓글


    # 로딩 화면 동작 코드(Code) 설정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