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PC)

2024년 PC 온라인 게임 쌀먹 추천 순위 Top 3 정리!

by 쌀찌니 2024. 2. 19.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4년도 현재 포스팅 일자 기준으로 쌀먹이 잘 되는 온라인게임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게임이 있고 얼마나 수익이 나고,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쌀먹 PC 온라인 게임 순위

    2024년 기준으로 여전히 많은 게임들이 쌀먹이 가능한데요. 기존의 다양한 게임들이 사라지고 그와 함께 새로운 게임들이 새롭게 생겨났습니다. 수익도 많은 변화가 생겼는데 어떤 게임들이 지금까지 수익을 낼 수 있고, 얼마나 벌리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K 온라인(PC)

    반응형

    DK 온라인은 PC와 모바일, 스팀 플랫폼으로 출시가 되었지만 현재는 모바일 DK는 사라진 상태입니다. 모바일 DK온라인도 쌀먹으로 유명했었지만 사실 PC 플랫폼의 DK 온라인이 진정한 수동 쌀먹 게임의 1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략 6개월 간격으로 하이퍼, 정규 서버가 번갈아가며 오픈하는데 서버 오픈 후 1~2개월 정도는 아이템의 시세가 매우 비싸서 무기 마법 주문서 1장에 현금으로 몇만원을 호가하고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는 몇십만원, 스킬을 배울때 사용하는 축복받은 마법의 양피지의 경우 150~200만원에 거래가 되고는 합니다. 물론 어느정도 장비를 세팅해야 파밍이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국민 장비를 세팅하고 사냥해도 플로린을 버는 것만으로 시간당 1만원의 수익이 나기 때문에 많은 쌀먹 유저들이 오픈 초기에 플레이 하고는 합니다. DK 온라인은 현재 신규 서버 사전예약을 진행중이기 때문에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메이플랜드

    반응형

    메이플랜드는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여 엄청난 쌀먹의 힘을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현재 DK 온라인 다음으로 꾸준한 수익과 득템의 재미를 보여주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요즘에는 그래도 시세가 많이 떨어졌지만 한때는 시급 2만원 시절과 황갑충, 뇌전 수리검 같은 고가의 아이템을 득템하면 수십만원은 한번에 벌었습니다. 현재도 고가의 아이템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아직도 많은 쌀먹 유저들이 플레이 중인 게임입니다.

     

    메이플랜드 비싼템 Top5, 메소 시세 및 현금 가격 정리!

    메이플랜드 비싼 아이템 Top5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랜드에서 가장 비싼 아이템이 무엇인지 메소 시세와 현금으로는 얼마인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메이

    jjiny-game.tistory.com


    메이플 아르테일 서버

    메이플 랜드와 마찬가지로 아르테일도 옛날 메이플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많은 유저들이 쌀먹을 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메랜보다는 큰 수익이 나지 않기 때문에 메랜이 더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르테일은 던파나 본메 정도의 수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육성이 쉽기 때문에 빠르게 즐겜 + 쌀먹을 하시려는 분들은 한번 시작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렇게 해서 2024년도 최고의 수익을 보여주는 쌀먹 온라인 게임들을 살펴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쌀먹을 하는지 좀 더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포스팅 글이 궁굼하신 분들은 하단의 카드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쌀먹 얼마나 벌까?!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가 돈이 되는지? 쌀먹이 가능한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예전에 오딘 쌀먹 관련 포스팅이 궁굼하신분들은 아래의 카드를 참

    jjiny-game.tistory.com

     

    오딘 쌀먹 후기, 2클라로 얼마나 벌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요즘 핫한 모바일 게임인 오딘으로 쌀먹 또는 치킨런이라고 하는 용돈 벌이를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실텐데요. 이 포스팅은 아직 오딘을 하고 계시지 않은 분들을 기준으

    jjiny-game.tistory.com

     

    오딘 무과금 추천 직업 및 무과금 사냥터 추천 (feat. 쌀먹 직업)

    오딘 무과금 추천 직업 및 사냥터 머리말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핫한 매출 1위의 모바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무과금 추천 직업과 추천 사냥터를 정리해보려고

    jjiny-game.tistory.com

     

    반응형

    댓글


    # 로딩 화면 동작 코드(Code) 설정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