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롬

롬 사전 예약 쿠폰 및 출시일, 사전 예약 보상은?

by 쌀찌니 2024. 2. 16.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24년 2월 27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롬에 대한 사전 예약 보상 및 쿠폰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베타 테스터 경험으로 추천하는 직업과 기타 최근 출시된 다른 게임도 한번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롬 사전 예약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롬의 사전예약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어떤 보상을 주고, 어떻게 사전 예약을 하며 어떤 캐릭으로 시작하면 좋을지 한번 살펴봅시다.


    사전 예약 보상은?

    사전 예약 보상

    이번 롬의 사전 예약 보상은 젤(방어구 강화 주문서), 데이(무기 강화 주문서) 각 10장과 50만 골드, 그리고 맹세의 반지와 이모티콘입니다. 현재 약 100만명이 넘는 유저가 사전 예약을 진행 했으며, 리니지 라이크 게임 특성상 초반에 골드와 강화 주문서가 매우 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꽤 유용한 보상이 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사전 예약 방법은?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의 사전 예약 방법은 IOS, AOS를 선택하신 다음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 링크를 통하여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바로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직 하지 않으신 분들은 출시 전에 빨리 하시기를 바랍니다.


    추천 직업은?

    개인적으로 리니지 라이크 게임은 과금러는 근접 캐릭, 무소과금 유저는 원거리 캐릭을 하는 것이 정석이라고 봅니다. 롬도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그래도 결과적으로 비슷한 양상을 보이기 때문에 아래의 직업 소개 포스팅을 보시고 전사, 궁수, 마법사 중에서 선택하여 시작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롬) 출시일 및 쌀먹 직업 추천!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오늘은 신규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인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의 모든 것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현재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중이고 리니지 라이크 라는 말이

    jjiny-game.tistory.com


    정리

    이렇게 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 달에 출시 예정인 롬 :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의 사전 예약 관련한 내용들을 살펴봤습니다. 사전 예약 쿠폰의 경우 사전 예약하신 카카오톡 or 문자로 발송되기 때문에 출시일에 참고하여 빠른 육성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팔월드 같은 게임 추천!

    소개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팔월드와 비슷한 게임들을 찾아보고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게임들이 존재하고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같이 확인해보시죠. 팔월드 권장 사

    jjiny-game.tistory.com

     

    헬다이버즈2 가격 및 권장사양 살펴보기! (스팀, PS5)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출시한 스팀 게임으로 인기가 급상승하여 팔월드를 제치고 스팀 순위 1위를 찍은 헬다이버즈2의 가격 및 사양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요즘 BJ나

    jjiny-game.tistory.com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는 무슨 게임일까?(공략, 멀티)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규 출시된 스팀 게임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최근 플레이 해봤는데 시간이 정말 삭제되어 버렸는데 여러분도 어떤 게임이고,

    jjiny-game.tistory.com

    반응형

    댓글


    # 로딩 화면 동작 코드(Code) 설정하기
    loading